여울디자인
  • 홈으로
  • 360˚vr
  • 관리자

로고

커뮤니티

  연남동 주택
  너무 예쁘고 편안한 집으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4/26

여울디자인 대표님과 상담해보니 제일 깐깐하고 디자인적으로는 괜찮지만 하자생길수있다. 
이런것들을 정확히 얘기해주셔서 " 아 이분은 꼼꼼하게 잘해주시겠구나 "싶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유행따라 인테리어를 했는데 2년 3년만 지나도 너무 질려서 이번에는 제가 원하는건 공간을 넓어보이고 밝고 깨끗해보이게만 해달라고 하였고 연남동에 거주하고 있는데 앞집 뒷집이 너무 가까워 한번도 창문을 열어 본적이 없어서 예전부터 유리블럭시공을 꼭 하고싶었어요.
저희집 위치상 유리블럭을 시공하기 너무 힘든 조건이어서 늘 인터넷과 맘까페에서 알아보면서 창문을 유리블럭으로 시공하여 사생활보호와 햇빛이 들어오게 하고 싶었는데 시공할수 있는 업체를 찾지 못했습니다. 업체마다 위험해서 시공못한다가 대부분이었어요.
여울디자인에서 아이디어를 내어 샷시를 떼어내지 않고 샷시를 살리면서 유리블럭을 시공해주셔서 그부분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나중에 유리블럭 철거 하고 싶으면 철거하고 다시 샷시 끼우면 된다는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대표님께서 브랜드나 노브랜드나 가격차이 많이 안나다고 이왕이면 좋은걸로 가구나 문 등등 하나 하나 브랜드의 퀄리티 좋은 제품으로 해주셔서 그런지 집안 분위기 고급스러워 졌습니다. 남는게 있을까? 할정도로 잘해주시네요.
중간에 계속 디자인 바꾸고 힘들게 해드렸는데 친절하게 다 받아주십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제가 원하는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좁은공간을 정말 넓어보이게 깔끔하게 해주셔서 너무 맘에들어요 집에 종일 있고 싶을 만큼 너무 예쁘고 편안한 집으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원분들이 진짜진짜 신뢰가 많이 가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당! 동탄우미린 신혼부부
   매일 꿈꿨던 집에 사는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후니우기파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Seehouse